금융소득 거래명세서 및 원천징수영수증은 고객센터,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유선 요청 (☎1599-0722)
■영업점: 유선 요청 또는 내방 (영업점 안내 바로가기 https://www.pepperbank.kr/aboutus/branch.pepper)
■인터넷뱅킹
인터넷뱅킹 로그인 > 전체메뉴 > 마이페이지 > 제증명 > 원천징수영수증/금융소득종합과세
■스마트뱅킹
•SB톡톡+앱
전체메뉴 > 뱅킹 > 고객정보관리> 제증명 > 원천징수영수증/금융소득종합과세
•디지털페퍼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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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천징수 영수증 or 금융소득 거래명세서
*고객센터 및 영업점 유선 요청 시 고객님의 FAX 또는 E-mail로 발송해 드립니다.
*스마트뱅킹을 통해 발급 시 첨부파일에 암호(생년월일
6자리)가 설정됩니다.
대출상담사의 소속은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http://www.loanconsultant.or.kr/source/index.jsp) 및 당행 대표번호 1599-0722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저축은행중앙회 검색시 해당 상담사의 소속과 사진, 핸드폰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신 뒤 상담을 진행하시면됩니다.
기타 대출 진행시 SF는 금리 및 한도를 '우대' 할 수 있는 권한이 있나요?
대출 진행은 당행 내규에 의해 각 관할 부서에서 진행하므로, 우대 권한은 없습니다.
기타 SF와 유선을 통한 대출조건과 지점을 통한 대출조건은 동일한 조건인가요?
SF는 당행의 직원으로써 상담하신 모든 조건과 필요 서류등은 지점에서 진행 할때와 동일 합니다.
기타 유선상담을 진행 중인 SF가 직원인지 어떻게 확인가능 한가요?
당행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1599-0722을 통해 직원 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SF는 Salse Force의 줄임 명칭이며 신용대출 영업직원 입니다.
기타 제가 대출상담사에게 보낸 서류는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대출상담사에게 보내 주신 서류는 대출 승인후 당행으로 발송되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기타 대출 실행 후 담당 대출상담사가 그만뒀을 경우 불이익은 없나요? 담당자는 바뀌는건가요?
대출상담사는 대출 실행 전까지만 고객을 담당하며, 상담사가 그만 두었을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대출이 실행된 후는 당행에서 고객님을 담당하게 됩니다.
기타 대출상담사와 대출진행 시 지점에서 진행할 때와 같은 조건으로 진행하는건가요?
당행은 대출상담사와 진행하는 신용대출과 지점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은 같은 조건으로 진행됩니다.